MAYA


Maya 클래스 캐릭터  숙제하는 중...

수업 중에 만들었는데 내 멍청한 뇌는 따라가지 못했고^^

유튭 튜토리얼에 나와있는 방식이랑 좀 다르고 (쌤:굉장히 traditional한 방법입니다ㅎㅎ)

쨋든 만들었는데 개구리게 만들어져서 새로 만들었다




코를 세우니까 무슨 얼굴에 줄같은 게 생겼는데

어떻게 지울 지는 1도 모르겠어서 그냥 하고있음



뒷모습 빵뎅쓰



FINAL


뭔가 다 부서지고 있는 이유는,,,건물 전체 크기 조정하다보니까

문틀 만들었던게 다 앞으로 밀렸음^^;

멍청이 다 하고 만들었어야 했는데 주르륵



내가 하는 방식이 맞는 지는 모르겠지만 대충 내 방식대로 만드는 중

인테리어를 어떻게 해야할 지 아직도 감이 안 잡혀서 큰일


이번 주 목표 : 하루에 2시간 모델링


텀5 시작하고 놀기만 해서...이대로면 졸업 못할 것 같아서ㅋㅋㅋㅋ

미래의 나 화이팅..

'고통의흔적 > May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T5 Maya  (0) 2019.02.24
47
MYOYOUN SK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