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환뽕 찼을 때 그리다 만 거...

아 나는 이런 거에 소질이 없구나 느끼고 때려침..^^



젤 최근 그림

지금 보니까 팔이 좀 이상하네

얼굴채색이 재밌었음

담배를 그리고싶었는데...자료찾긴 좀 귀찮구...

담배는 어떻게 피는 걸까 고민하다가 걍 대충그렸더니

무슨 츄파츕스 막대기 들고있는 것 처럼 그려짐ㅋㅋㅋㅋㅋㅋㅋ

재밌었으니까 만족...



타블렛으로 그리면 그림체가 넘 왔다갔다 함


과제하기 싫어서 대충 그렸다



이것도 몇 달 전에(2018) 과제하기 싫어서...

클튜 사기 전이라 포토샵으로 그렸는데

포토샵 브러쉬 1도 몰라서 필압 안 먹은 브러쉬로 그렸음

찡그리고 있는 건...찡그린 표정밖에 못 그려서...


이때 채도 낮은 채색에 꽂혀서 나도 그리려고 했는데

결과는...^^ㅠ 그냥 칙칙한 언니가 됐다



링크를 그리곤 싶었는데 역동적인 포즈는 못 그려서 얼굴만 그렸는데

얼굴마저도 인삐가 난 상황이다

링크 그리기 너무너무 어렵다ㅠㅠ 스위치에서 얼굴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해야지 ^^..


클튜 브러쉬 신기해서 그려봄~

한 때 젤다팡인이었는데 젤다 또 하면 졸업 못 할 것 같아서 자제하는 중...

근데 2달 논 거 생각하니까 차라리 젤다할 걸 그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역동적인 포즈를 그리려다가 포기해서

굉장히 정적이고 이상한 포즈가 되어버린 링크...


그림 연습해야지

고딩 때 이후로 발전이 없음ㅋㅋㅋ 하 눙물...

매일 1일 1크로기 해야지 ^_^ 다짐하고

딱 하루 크로키하고 이제 껏 안했다ㅋㅋㅋㅋㅋ 작심일일



47
MYOYOUN SK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