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ic for writing 수업 용 포트폴리오

사실 포트폴리오라고 부르기도 좀 머쓱한 그림들이지만...

클립 스튜디오 플랫 펜이었나? 써봤는데 좋아서 만족하면서 쓰고있다

뭔가 슥슥 그려져서 좋았다

근데 아직도 뭐 어떻게 쓰는 건지 잘 몰라 클립스튜디오ㅠ

새로운 톤펜...? 받아서 배경에 써봣는데

좋긴 좋은데 어따 써야할 지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



쌤이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는 게 좋다고 말해서

그냥 내 그림체 + 약간 리얼...? realistic 한 느낌으로 그리고 싶었지만

대차게 말아먹었다^^ 배경 칠하다가 좀 아닌 것 같아서 걍

투명도 낮춰버림;;

나도 사실 내 그림체가 뭔지 아직도 잘 모르겠다ㅋㅋㅋㅋㅋ 넘 애매해

아 그림 잘 모르겠다 넘 어색하고 채색은 넘 얼룩덜룩해ㅠㅠ 

말풍선 이상하게 채워서 컴퓨터 가렸다ㅎㅅㅎ



플랫 펜으로 슥삭슥삭 그린 거

톤도 처음 써봤는데 재밌고 좋더라ㅋㅋㅋ

걍 내가 제일 자주 그리는 표정이랑 귀찮아서 걍 정면 + 후디로 그렸음

(tmi : 눈 위치가 잘 안 맞아서 일부러 찡그린 표정으로 그림)


오랜만에 그림 그리면서 느낀 점


얼굴은 대갈치기를 많이 해서 그나마 그리겠는데

좀만 포즈가 역동적으로 되면ㅋㅋㅋ 아무 것도 그리질 못한다

크로키 딱 하루하고 말았는데 오늘은 진짜 하고 자야지 진짜루... 

과거의 나,,,대갈치기만 하지 말고 전신 포즈를 그렸어야지,,,


아 맞아 드디어 베드 테이블 샀는데

왜 진작 안 샀나 싶을 정도로 너무 편하다ㅋㅋㅋㅋㅋ

책상이랑 의자가 넘 불편해서 이상한 자세로 앉게 되고

침대에서 하면 노트북 발열 + 이상한 자세로 하게 됨 = 목이랑 어깨 아픔

고민하다가 몇 개월 지나서 샀는데 와 진짜 짱 편함

침대에서도 편하게 그림 그릴 수 있다ㅠㅠ

이제 남은 건 침대에서 쓸 의자...?? 등받이..?만 사면 된다

책상이 넘 불편해서ㅠㅠ 그리고 책상엔 전기장판이 없으니까^_^


Writing 클래스 학생이랑 협업해서 만화 그리는 거라서 넘 떨리고 하기 싫었지만

음 막상 해보니까 재밌을 것 같음

근데 배경 그리고 만화 그릴 생각에 벌써 아찔....^^


'고통의흔적 > Schoo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Motion design 2  (0) 2019.02.24
Comic  (0) 2019.02.24
Foundation May-December 2018  (0) 2019.01.05
47
MYOYOUN SK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