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야 캐릭터 첨부터 다시 시작해야해서,,

진정하구,,,,,침착하게,,,,,,,,,,,,,,,,마음정리하면서,,,,,,.,,,,,,,,

모션 한 거 정리해야지,,,,,,,,,,,,,눈물흐른다진짜,,,,,,,,


class 1



리릭비디오 좋아해서 재밌었다

이거 좀만 빨리 배웟으면 모션1 파이널 좀 더 잘 만들었을텐데 흑흑

초반에 좀 열심히 하다가 나중엔 귀찮아서 대충함ㅋㅋㅋㅋ


class 2



아직 채점 안나왔는데 점수 완전 짜게 받을 듯

왜냐면 대충했으니까 깔깔

젤다 뽕 차서 만들었는데 다른 애도 젤다영상을 만들어서ㅋㅋㅋㅋ

그 퀄리티가 넘사벽이라...좀 부끄러워씀


class 3



괜히 영상 두 개 합친다고 난리치다가 점수 개폭망

저 언니 트래킹하는 게 넘 어려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넘 구린 걸 알았지만...다시 수정하긴 싫어서 그냥 냈고...점수는 망했고....행복


class 4



이거는...선생님이 50점 줘도 할 말 없을 듯ㅋㅋㅋㅋㅋㅋ

그냥 하루 만에 끝내고 귀찮아서 그냥 제출했다...

파이널 말고 다른 거 열심히 해도 전체 8퍼센트니까...그냥대충하자....

이렇게 생각이 바뀌어서 그냥 냈음 선생님 sorry


class 5



shape layer 숙제였고 젤 재미있게 했다

뭐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이름 적었음

유튜브 영상처럼 간지나게 뽀잉뽀잉???? 막 선 움직이는 것처럼 만들고 싶었는데

에프터이펙트는 아직 나한텐 넘 어려움...


final class



리릭비디오는 넘 재미있다

열심히는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별 거 없음...

모션1 파이널 점수를 넘 못 받아서 여러가지 효과를 넣으려고 했는데

으음 아직 점수 안 떠서 잘 모르겠다


별로 많이 안 했는데 particle 때문인가...? 렌더링 시간이 너무 오래걸렷음ㅋㅋㅋㅋㅋㅋ

구름 좀 수정한 거 렌더링하려고 했는데 영원히 안 끝날 것 같아서 

그냥 수정 안 한 걸로 냈다 눈물...ㅠㅠㅠㅠㅠ



텀 수업 중에 제일 재밌었다!!

음 본과정 들어가서도 배우지 않을까 싶음

나중에 시간 남으면 리릭 비디오 하나 더 만들어보고 싶당



'고통의흔적 > Schoo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omic  (0) 2019.02.24
Comic class portfolio (kind of)  (0) 2019.01.09
Foundation May-December 2018  (0) 2019.01.05
47
MYOYOUN SKIN